티스토리 뷰

반응형

고기말이 전문점 아수라 - 전주맛집







전주한옥마을을 방문전에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검색을 하던중에

고기말이? 라는 신기한 메뉴가 있어 방분한 곳입니다.


전주한옥마을에서는 차로 15분정도 거리!

가까운 거리는 아니죠!







처음 방문한 아수라의 느낌은 네비는 도착했다고는 하는데 여기기 아닌줄 알았습니다.

1층에는 주차장만 있고, 건물 뒷편으로 도착을 하다보니 간판도 안보였답니다.

주변에 음식점보다는 빌라만 있어서 첫 느낌은 맛집이 아닌 느낌...^^







2층 아수라, 3층은 효도밥상(?)이라고 한식집인듯...

정확히는 저도 잘모르겠네요 ㅎㅎ







고기말이 1인분에 19000원

저렴한 편은 아니지네요...ㅎㅎ

소고기우둔살을 부추인듯한 채소에 말아서...

부추가 확실한듯!







이렇게 깻잎에 말어서 먹어도 좋고...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이 좋네요~! ^^







요게 1인분이랍니다.

2인분 먹어도 부족하다 싶어 된장찌게를 주문.







고기판위에 그대로 된장을 끓이네요

개인적으로 이 된장이 더 맛 있었어요







SNS에 바로 올리면 된장찌게나 음료가 써비스라고 해서 된장찌게는 써비스!

밥만더 추가해서 말아먹으니 쵝오!!

배 터지게 먹었네요~!~!


고기말이보다 된장찌게가 더 맛있는 기억 ^^


전주맛집 아수라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