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2016 국제 건강 박람회 관람후기

조실장0 2016. 7. 28. 23:23
반응형

2106 국제건강박람회 관람후기~!

 

 

 

지난주말에 끝난 박람회관람 후기입니다.

양재 aT센터에서 시행한 박람회로 어떨지 기대되더군요 ^^

 

 

 

 

양재 aT센터 1층전시장에서 지난주 7/21 - 7/24일까지

 

 

 

 

처음 방문한 양재 aT센터

입장료가 있지만 미리 온라인 관람신청을 하여 무료입장가능!

 

 

 

 

전시장 내부모습인데요~!

건강에 좋은 것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을줄 알았는데...

 

 

 

 

대부분 건강식품과 화장품, 운동기구, 제품등이 대부분이네요~!

 

 

 

 

나이드신 어르신들이 방문하면 직접 체험도 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신기하고 관심이 가는 것은 별로 없었네요~!

 

 

 

 

aT센터 내부는 엄청 크네요~!

 

 

 

 

aT센터 2층이 더 관심이 가는 박람회를 하더라구요~!

 

 

 

 

2016 세계 곤충 박람회를 하더군요~!

급 관심이 가서 구경을 해볼려고 했지만...

 

 

 

 

관람 비용이 성인 1인에 2만원~!
헉 너무 비싸다...

8월 17일까지 하는 박람회라서 아직 기회는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관람해보세요~!

어린이는 더 저렴하구요

온라인이나 휴대폰을 박람회 전문 앱을 통해서 관람 미리 신청하면 더 저렴하게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주차비는 10분에 500원이라 비싼편이지만 박람회 관람시 30%할인 되네요~!

 

 

 

2016 국제 건강 박람회

개인적으로 기대한 만큼 실망감도 큰 박람회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