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주말(14.03.09)에

남양주 진접읍에 위치한 철마산을 등산하였니다.

토방산악회 등산동호회에서 함께간 철마산 등반이었는데요

높이는 711m로 많이 높지는 않았으나

능선이 많고 거리가 길어 올라가는데 힘이 많이 부쳤어요

올해들어 처음올라가서 그런가요..?

 

전날에 눈이 내려서 눈내린 산에 등반하니 추운것보다는

기분좋은 산행이었네요^ ^

철마산 등산후기였습니다. ㅎㅎ

 

정상에서 찍은 철마산

 

출발전 밑에서 찍은 사진

출발전에는 가뿐하게 뒷산 올라가는 기분으로...

 

눈내렸던 산을 올라가면서

뒤를 돌아보니 발자국만 남아있네요.

 

산을 천천히 올라가면서 눈구경과 나무구경중...

 

 

 

 

산중턱쯤 올랐을까요...잠쉬 쉬어가는중..

다른 동호회 분들도 많이 와서 쉬어가네요..

 

 

 

이번에는 산중턱에서 간식과함께 술한잔...^^

잠시 허기진 배를 채운 술이 맛좋네요  

 

 

눈덥힌 소나무

 

철마산 정상을 찍은 인증샷..

 

정상에서 내려다본 남양주 모습

 

철마산 정상에서 찍은 남양주시

 

 

마지막으로 하산하던길에 철마산을 향해 또 한컷

저 높은 산을 올라갈때는 힘들었지만

내려올땐 좀더 가뿐하게 하산..ㅎ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