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사당역 방배 쭈꾸미 괜찮네요

조실장0 2016. 7. 17. 01:45
반응형

사당역 방배쭈꾸미 맛이 괜찮네요~!

 

 

 

점심으로 먹으로 간곳~!

방배쭈꾸미&삼겹살 맛이 괜찮더라구요. ㅎㅎ

 

 

 

 

 

 

점심으로 뭘먹을까 고민하던중에 보이던 간판!

워낙에 먹을곳이 많은 터라 쉽게 결정하기 쉽지 않았답니다.

점심부터 쭈꾸미& 삼겹살...고민끝에 결정했답니다.

 

사당역근처에 위치한 쭈삼집! 방배쭈꾸미

 

 

 

 

 

 

사당역 근처에는 5번출구 앞 먹자골목안에 많은 식당과 술집들이 있죠~!

그외에도 8번이나 13번출구쪽에도 종종 숨은 맛집들이 있답니다.

 

 

 

 

 

 

먹자골목은 주로 저녁에 많이 방문하게 되죠.

점심으로 고심끝에 쭈꾸미...

좀 독특한가요? ㅎㅎ

 

 

 

 

 

 

점심 메뉴로 쭈꾸미정식과 황태탕정식이 있지만...

쭈꾸미삼겹살을 주문!

 

 

 

 

 

 

4명이서 쭈삼 3인분 주문후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라면사리도 있어서 주문해봤답니다.

 

 

 

 

 

 

익혀나온 라면사리가 쭈꾸미양념과 섞어서 먹으니 맛이 정말좋네요

쭈꾸미 먹으면서 술한잔 먹고싶다는 생각이 계속나네요^^

 

 

 

 

 

 

배터지게 볶음밥까지 푸짐하게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맛이 괜찮았던 방배쭈꾸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