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동해해물찜에서 해천탕을 먹다!

조실장0 2016. 5. 25. 17:27
반응형

동해해물찜에서 해천탕을 먹다!

 

 

 

생생정보통에서 나왔나?

어느 TV에서 본 해천탕을 먹기 위해서 포항까지 갔네요~!

포항 이동에 위치한 동해해물찜

 

 

 

 

 

 

 

 

 

 

바다에 있는 모든 해산물이 들어갔듯합니다.

 

 

 

 

 

 

 

 

 

 

살아있는 문어와 전복

그리고 조개, 그리고 닭한마리까지..

 

 

 

 

 

 

 

 

 

 

냄비가 넘칠듯하게 꽉찬 메뉴네요~!

 

 

 

 

 

 

 

 

 

 

해물과 닭고기를 다먹고 나면 칼국수사리로 마무리^^

푸짐해서 배불리 먹을수 있어 좋네요

 

 

 

 

 

 

 

 

 

 

해천탕 중(中)자로 7만5천원 정도...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TV에 나온 것만큼 맛집이라고 소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은 기대이하였습니다.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건 확실합니다.

해천탕외에 해물찜과 해물탕도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