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창문틀청소만능물티슈로 쉽게 했어요^^

 

 

 

봄철을 맞아서 집안 대청소는 힘들죠...

그중에서도 작은 창문틀 사이에 박힌 먼진를 닦아내기는 더 힘든데요~!

 

아내와 함께 청소를 하면서 손쉽게 할수 있는 방법으로 만물상에 나온 만능물티슈로 간편하게 했답니다.^^

 

 

 

 

 

 

 

 

 

 

사진에 보면 베란다 문틈사이로 먼지가 뿌옇게 싸인게 보이죠...

겨울철 동안 청소를 안했더니 엄청 더러워 졌네요~!

 

 

 

 

 

 

 

 

 

 

만물상에 나온 만능물티슈를 미리 만들어 놨거든요

그래서 청소할때에도 효과는 어떤지 싶어서 청소하기 까다로운 창문틀 청소를 할때 한번 써봤는데요~!

 

그 효과는 기대이상으로 청소가 잘되더군요^^

베란다 뿐만아니라 청소하기 쉽지 않은 주방 씽크대 청소, 욕실청소때도 유용하네요.ㅎㅎ

 

 

 

 

 

 

 

 

 

 

창틀이 깨끗해졌네요^^

창문틀청소....만능물티슈로 쉽게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