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의도 벚꽃축제 마지막날 나들이^^

 

 

 

2016년 4월 10일 벚꽃축제 마지막날~!

여의도윤중로를 가봤습니다.

 

떨어지는 잎이 많을 정도로 흩날리는 벚꽃사이로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여의도 윤중로 길을 걸으며 벚꽃 구경...사람구경...ㅎㅎ

 

 

 

 

 

 

 

 

 

 

휴일이라 주차장은 무료로 개방되어 있지만 차가 너무 많네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막히고 나올때는 더 막히고...

주차장을 벗어나는데만 1시간 30분이 소외되더라구요

 

 

 

 

 

 

 

 

 

 

많아도 너무 많은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방문시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차량이용은 비추입니다.

 

 

 

 

 

 

 

 

 

 

오늘이 축제 마지막날이라서 방문했건만

꽃구경하는것보다 사람들에 치여서 넘 힘든 주말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