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DIY리폼 박람회 보러 코엑스 다녀왔어요~!

 

 

 

 

지난주말에 끝난 2016 DIY리폼 박람회!

 

입장료가 5천원지만 온라인 회원가입이나 앱을 다운받아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방문한 코엑스~!

역시나 넘 크다보니 길 찾기도 쉽지 않네요.

 

아침부터 주차장은 왜그리 차들이 많은지...

주차 자리 찾는다고 빙빙 돌았구요.

 

 

 

 

 

 

 

 

 

 

아내가 집안을 꾸미고 인테리어하는걸 너무 좋아해서

함께 구경하고 좋은 정보를 얻을려고 방문하게 되었네요

 

 

 

 

 

 

 

 

 

 

박람회인 만큼 직접체험 해볼수 있는 체혐코스도 준비되어 있네요

그리고 아기자기한 전시상품과 신기한 물건들이 종종 있어서 재미있었답니다.

 

 

 

 

 

 

 

 

 

 

제이쓴과 함께하는 인테리어!

 

아직 행사 준비중이네요

 

 

 

 

 

 

 

 

 

 

작은 장식장이나 테이블도 많지만 가격이 비싸서 선뜻 구매하기가 어렵네요

작은 수납장 하나만 구매했답니다.

 

 

 

 

 

 

 

 

 

 

신기한 자동제봉틀

스마트한 시대에 이런 제품도 있네요~!

 

 

 

 

 

 

 

 

 

 

다양한 제품을 보고 체험할수 있어서 좋았지만

주제에 맞지 않은 업체도 많이 있었답니다.

 

 

 

 

 

 

 

 

 

가족과 함께 방문해서 직접만들어보면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

 

DIY리폼 박람회 관람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