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양밸리gc에서 골프라운딩 어떤가요?

 

 

 

 

지난주에 충북음성에 위치한 진양밸리gc를 다녀왔는데요!

지금 생각해도 또 가고 싶어지네요^^

 

 

 

 

 

 

 

 

 

 

27개홀로 구성된 퍼블릭 골프장이구요~!

밸리코스,크리스코스,힐코스로 각 9개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월이라 아직은 잔디가 푸르지는 못합니다.

하지만 내 느낌은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골프장이라는걸 느꼇답니다.

 

 

 

 

 

 

 

 

 

 

힘으로 하는 골프가 아닌 정확성만 있다면 골프치고 싶어진다라고 느껴집니다.^^

전반적으로 산속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구요 ㅎㅎ

 

 

 

 

 

 

 

 

 

 

해져드,벙커도 큼직큼직...

페어웨이는 왜그리 좁은지 긴장을 늦출수가 없네요~!

 

 

 

 

 

 

 

 

 

 

따뜻한 날씨에 골프하기 좋은 날씨지만 완전한 봄이 되면 한번더 오고 싶어집니다^^

 

 

 

 

 

 

 

 

 

 

그린도 난이도 있는 편이 아니라서 버디 찬스도 많이 있어서 그런지 나를 더 아쉽게 했던 골프장이었네요^^

 

 

 

 

 

 

 

 

 

 

서울에서 1시간이 좀 넘게 소요되는곳이라 많이 멀지도 않네요.

골프치러 강원도도 많이 가봤던 터라 여기도 가깝게 느껴졌습니다^^

 

 

 

 

 

 

 

 

 

 

 

 

 

 

 

 

 

 

 

 

 

 

 

 

진양밸리cc에서 골프라운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