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자유cc 골프 라운딩 후기^^

 

 

 

지난주말에 다녀온 자유cc 입니다.

많이 포근해진 날씨로 이전보다 따스한 햇볕을 받으면서 라운딩을 했답니다.^^

 

 

 

 

 

 

 

 

 

 

 

 

라운딩에 집중하느라 사진을 몆장 못찍었네요~!

X골프에서 저렴하게 예약^^

 

 

 

 

 

 

 

 

 

 

 

 

자유cc에서 3월 특별할인행사를 하네요

원숭이띠, 3월생일자 카트비면제 ㅎㅎ

 

제가 원숭이띠라서 할인받았구요^^

 

 

 

 

 

 

 

 

 

 

 

 

오랜만에 방문해도 코스는 변하지 안고 잔디색깔만 아직 누렇네요

그리고 스코어 카드가 디지털로 바꼈네요 ㅎㅎ

바뀐지 꽤 되었다고 하니 너무오랜만에 방문한듯.. ㅎㅎ

 

자유cc는 페어웨이가 넓어서 골프치기도 편하죠!

 

 

 

 

자유cc 골프라운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