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달안하는 중화요리 맛집-뽕짜랄라!

 

 

 

 

대부분의 중국집은 집에서 편하게 시켜먹어야 하는데요.

요기는 배달하지 않는 중화요리집입니다!

 

손님이 찾아올 만큼 맛이 좋다는걸까요? ㅎㅎ

 

 

 

 

 

 

 

 

 

 

 

 

 

 

위 사진은 가게내부 벽에 걸리 그림입니다.

재밌게 그려놨네요 ㅎㅎ

 

뽕짜랄라 주소입니다.

구리시 수택동 534-2번지 1층

 

구리 길맨비뇨기과 건물 1층입니다. ㅎㅎ

 

 

 

 

 

 

 

 

 

 

 

 

 

 

쟁반짜장 입니다.

다른 중국집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맛이 아주 좋네요

한번 먹어보면 또 먹고 싶어지는 맛이죠~!

 

 

 

 

 

 

 

 

 

 

 

 

 

 

짬뽕입니다.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한게 좋습니다.

내용물도 꽉 차있구요

 

 

 

 

 

 

 

 

 

 

 

 

 

 

미니 탕수육.

탕수육이지만 양이 많지 않아서 짜장이나 짬뽕과 함께 남기지 않게 부담없이 먹을수 있답니다.^^

 

 

 

 

 

 

 

 

 

 

 

 

 

 

생굴뽕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짬뽕처럼 매콤하지는 않지만 굴이 많이 들어가있어 국물이 진하고 시원합니다.

 

술먹은 다음날 해장으로 먹으면 딱 좋습니다.^^

 

 

 

 

 

 

 

 

 

 

 

 

 

 

짬뽕의 시원한 맛과 신선한 굴맛도 좋습니다.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맛좋은 중화요리집입니다.

구리맛집으로 감히 추천해봅니다.^^

 

 

 

 

 

 

 

 

 

 

 

 

 

배달이 안되니 점심때면 종종 주문을 해놓고 포장해서 먹는 곳이죠!

배달은 안되나 포장은 된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포장보다는 직접가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인 내부모습이나 외부모습을 찍어놓은 사진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