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북영주에 위치한 소백산풍기온천리조트 방문기^^

 

경북영주시 풍기면 창락리 430번지

가족여행으로 방문하기 좋은곳이라 추천해봅니다.

 

리조트보다는 온천이 유명한곳이라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곳이죠!

 

 

 

 

 

 

 

 

 

 

 

 

 

 

실내 온천과 노상온천도 할수 있는 것이 좋네요

여름철 성수기에는 야외 물놀이장도 이용할수 있답니다.

외부에는 따로 편의시설이라는게 거의 없어서 안에서 모든걸 해결해야 합니다.

 

 

 

 

 

 

 

 온천입구

 

 

 

 

 

 

 

추운날 방문한터라 사우나이용을 위해 방문했답니다.

겨울철 몸을 녹이기에 딱 좋네요^^

 

 

 

 

 

 

 

 

온천 이용시간 및 요금안내표

 

 

 

 

 

 

 

 

 

 

 

 

 

 

 

 

 

 

 

 

 

 

 

 

 

 

소백산 산자락에 자리잡은 리조트입니다.

공기가 너무 좋네요~!

 

멋진 산새와 한적한 마을의 모습이

자연의 모습을 느낄수 있는 곳이라 여겨지네요^^

 

 

 

 

 

 

 

 

 

 

 

 

 

 

추운 겨울철

소백산 산자락 아래 깨끗한 환경에서

온천욕 내에 노천탕을 즐겨보세요

상쾌한 느낌을 말로 표현하기 정말 어렵네요

직접 경험해본사람만이 알수 있답니다.

 

 

 

 

 

 

 

 

 

 

 

 

 

매서운 겨울에서 몸이 좋아지는 온천욕!

소백산풍기온천리조트!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