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아미채!-하남 샤브샤브 갈만한곳^^

조실장0 2015. 12. 20. 22:07
반응형

샤브샤브 먹으로 방문한곳 아미채!

하남천현동까지 방문했네요~!

 

 

 

 

 

 

 

 

점심시간인데요~!

맛이 좋은 만큼 사람들로 북적이는듯 하네요.

 

샤브샤브가 주메뉴이지만

보쌈,만두,팥죽도 함께 맛볼수 있답니다.

 

 

 

 

 

 

 

 

일단 주메뉴인 샤브샤브를 주문했어요^^

입가심으로 보리밥이 나오는데요

김치랑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바로 주메뉴 등장!

 

 

 

 

 

 

 

 

신선한 쇠고기 등장.

 

 

 

 

 

 

 

 

야채도 푸짐하게...

 

 

 

 

 

 

 

 

요기는 신기하게

육수가 한그릇에 두종류 맛을 볼수 있습니다.

 

빨간육수은 얼큰하고,

하얀육수는 구수한맛!

 

두가지다 맛이 좋아서 번갈아 가면서 먹었네요^^

 

 

 

 

 

 

 

 

밑반찬도 맛이 좋은데요

 

그중에서 열무와, 배추김치맛이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입맛에 맛게

칠리소스, 레몬간장소스, 참깨겨자소스 

 

가 있어 먹고 싶은걸로 찍어 먹으면 된답니다^^

 

 

 

 

 

 

 

평일이라 점심때가 지나니

사람들이 한순간에 쑥빠져 나갔네요^^

 

하남 분들에게 좋은 샤브샤브집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