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손뜨개질을 하고 싶다면

뜨개머리앤으로 가보세요^^

 

뜨개실, 털실등 필요한 것들이 많이 있답니다.

 

양평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에서는 거리가 좀 있지만

그래도 갈만한가봐요

 

 

 

 

다양한 종류의 실과 함께

뜨개질이 된 옷이나 장갑, 모자, 목도리등

예쁜게 많았다고

직접방문해본

아내가 알려줬어요 ㅎㅎ

 

 

 

 

우리가 평소 알고 있던것 외에도

다양한 색깔의 뜨개실도 보고,

그리고 뜨개질 방법등도

 알려준다고 하네요~!

 

 

 

 

홈페이지

방법이 잘 나와있어

초보자에게도 도움이 많이 되겠어요~!

 

 

 

 

뜨개실이 비싼것은

생각외로 많이 비싸서 놀랐네요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자기 스타일로 아내가 열심히

 만드는중이랍니다.

 

나중에 완성되면 또

포스팅 올려볼께요^^

 

 

 

 

 

 

 

올 겨울

내가 만든 뜨개옷으로

따뜻하게 보내는건 어떨까요? ^^

 

 

 

 

 

 

 

 

 

 

 

 

 

이상 뜨개머리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