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용문산 단풍 여행중에 들른 식당~!

조실장0 2015. 11. 10. 22:41
반응형

용문산 단풍여행중에

식사를 했던 곳인데요

나름 괜찮았던것 같네요~!

 

아쉬운건 식당이름

정확히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요. ㅠㅜ

 

식당 간판사진이 없다는것이 참 아쉽네요~!

 

 

 

 

산아래 식당이라

그런지 밑반찬은 전부 나물뿐 ㅎㅎ

그리고 된장찌게...

 

 

 

 

 

비슷하게 생긴 나물이라

 '같은 반찬이 2개나왔나' 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맛이 다르네요 ㅎㅎ

 

 

 

 

주 반찬은

쇠고기더덕구이

 

더덕과 고기가

주물럭처럼

어우러져 구우니 맛나요~!

 

 

 

 

한끼 두둑하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참고로

위치는 용문산주차장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 식당이 많아서 잘 찾아야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