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둔산에 케이블카를 타고 힘들지 않고

편안한 단풍여행 할수 있어요^^

 

산을 오르는게

힘들고 귀찮다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케이블카 탑승지까지

 올라가는건 잠깐입니다.

올라타는 순간

붉은 단풍이 물든 산을 볼수 있답니다.

 

 

 

 

입장료는 1인 왕복 9천원이네요

내려올때 걸어서 내려온다면

 편도만 구매해도 좋습니다.^^

 

 

 

 

20분 간격으로 운행되네요~!

단풍이 절정인 요즘에는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린다고 합니다.

 

 

 

 

붉게 변한 나무가

깊어가는 가을을 알려주네요^^

울긋불긋한 산의 모습이 멋지네요

 

 

 

 

산 정상으로 향하는 케이블카~!

주변 전망이 너무 좋네요^^ 

 

 

 

정상에서 본 산아래 모습이 붉게 물든 산!

가슴이 뚤리는 느낌!

스트레스가 한번에 풀리네요^^

 

 

 

 

이렇게 전망대에서도...

더 늦기전에 빨리 구경가보세요^^

 

 

 

정상에 이렇게 구름다리도 있답니다.

구멍이 숭숭나있는 구름다리

후들후들 너무 겁나요 ㅠㅜ

 

 

케이블카로 이동~!

가을 단풍여행지로 대둔산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