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전에서도 춘천닭갈비를 먹고 싶다면

요기를 추천해봅니다.^^

 

대전시 동구 가오동우체국앞

 위치하고 있어요

 

 

 

 

매콤 달콤한 맛이 좋은 집이라

추천해봅니다.

 

 

 

 

간판이 바로 눈의 띄네요~!

찾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빨갛게 양념이 발라진 닭고기~!

 

 

 

팬에 올려놓자마자

자르고 촤르르...굽는 냄새가 죽이네요

 

 

 

손님들이 많이 몰리기 전에

조금 일찍 가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수 있답니다.

 

 

 

고기가 조금 익으면

위에 야채를 듬뿍듬뿜... ㅎㅎ

 

 

 

 

그리고 밑반찬도 괜찮은듯...

기다리는 시간이 길게 느껴지네요~!

 

 

 

 

야채가 익어가는소리..

고기가 구워지는 냄새!

익어가는 동안 빨리 먹고싶은 충동에...

넘 힘들었어요 ㅎㅎ

 

 

 

 

구워지자 마자..땡하고

폭풍흡입을 하게 되는 요 닭갈비..

대전에서도 맛있는곳을 찾았답니다~!

 

 

 

정통춘천닭갈비!

대전시 동구 대전로에 위치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