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주말

금산인삼축제를 다녀왔어요~!

 

주말이고 축제의 마지막날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로 북적북적 하네요. ㅎㅎ

 

가볼만한 축제라는것...^^

 

 

 

 

인삼앞에서 한컷^^ㅎㅎ

벌써 35회째를 맞는 금산인삼축제~!

지난 10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열렸네요~!

 

 

 

축제기간동안에 매일 공연과 행사등

다양한 이벤트 공연도 많이했군요

 

마지막 날이라서 조금 아쉬웠던것이

좀더 일찍 알았더라면

빨리 왔을껄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날씨는 맑았다가 비가오는

 오락가락 하는 날씨였지만

그래도 많은 오래된 축제이니 만큼

볼거리, 먹을거리, 직접 체험할것도 많아서 더 좋네요.

 

 

 

 

인삼이 건강에 좋은 것인것은 누구나 알듯이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이 많네요~!

건강을 위한 체험장에는 어르신들뿐...^^ 

 

 

 

 

요기 건강체험관에 특히나

노인들을 위한 건강 마사지, 족욕등

건강에 좋은것을 많이 체험할수 있답니다.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면 정말좋을듯^^

 

 

 

 

좋은 인삼은 이렇게 좋은 인삼은

전시도 해놓고

먹을수있는 인삼도 많아요^^

 

 

 

 

외국에서 와서 공연도 해주어서

볼만합니다^^

 

 

 

요렇게 빛을 비추니

인삼이 멋진 작품입니다.

 

내년에는 좀더 일찎 금산인삼축제에

방문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