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주에 위치한 소나무집 추어탕 가게입니다

 

얼큰 시원한 추어탕을 원하는 분에게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얼큰시원한 추어탕을

갈아서 혹은 통으로 먹을수 있게 선택할수 있습니다.

 

 

 

 

저는 갈아서 만든

추어탕을 먹었구요~

 

 

 

 

요렇게 미꾸라지가 통으로 들어간

 추어탕도 먹을수 있답니다.

 

 

 

 

추어탕이 맛있는 메뉴지만

닭백숙요리와 삼계탕도 메뉴에 있네요.

 

 

 

 

주차장도 널찍하고

가게앞 마당도 예쁘게 잘 꾸며놨네요^^

 

 

 

 

추어탕도 맛있고 튀김도 별미네요

소주한잔에 추어탕~!

캬...또 먹고싶다^^

 

 

 

 

밑반찬은 그렇게 많지 않아도

맛은 좋아요~!

 

 

 

 

가게안 분위기는

 아늑합니다.

 

 

 

소나무집에서 추어탕~!

여주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