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금강cc 골프라운딩 후기^^

조실장0 2015. 9. 14. 22:44
반응형

지난 주말..

시원한 가을 날씨!

금강cc로 골프라운딩을 갔어요~!

 

티업시간은 1시였으나

그리 덥지 않은 날씨였기에

좋은 라운딩을 했답니다.

 

 

 

 

구름 한점 없이 태양이 내리쬐는 이날!

내몸을 위해

썬글라스와 썬크림이 필요했네요~!

 

 

 

날씨는 정말 좋았어요

골프장에서 골프치는 기분이 쵝오더군요~!

 

 

 

 

전반 라운딩을 하면서 좀 덥다는 느낌보다는

햇볕에 피부가 타겠다는 느낌이 더 들어서

썬크림을 잔뜩 바르고...

 

 

 

쾌청한 날씨라서 가시거리가 멀어서

저멀리 골프공이 날아가는것도 다 보이네요~!

 

 

 

 

청명한 가을하늘아래~!

또 골프장으로 오고 싶어지네요~!

 

금강cc 맘에 들어요~!

 

 

 

 

 

 

 

 

 

 

요런 골프장에서 라운딩 어떠세요?

^^

 

 

 

 

 

 

 

 

 

 

 

 

 

 

 

 

전반 라운딩이 끝나고 그늘집에서

두부김치와 막걸리 한사발씩^^

 

 

 

 

 

 

 

오후 라운딩이 시작되고

그늘이 점점 길어지니

골프치기 더 좋아지네요~!

 

 

 

 

 

 

 

 

 

 

 

 

 

 

 

 

금강cc 에서

골프라운딩 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