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번 양평 여행때 들럿던 막국수집~!

허가네 막국수

 

나름 깨끗하고 맛도 괜찮았던 곳이었네요

 

양수역앞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비빔과 물막국수

그리고 부추전한판까지...^^

 

 

 

 

 비용도 비싸지도 싸지도..

적당하네요~!

 

 

 

 

냉면집이나 국수집 어디를 가든

육수를 먹을수 있잖아요.

 

여기도 육수 한잔 먹으면서

막국수가 나오기를 기다렸네요

 

 

 

 

다른곳보다는

육수의 맛이 진하다는

느낌은 못느꼇어요..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 맛은 괜찮았네요

메밀전의 맛이 좋았던 기억이..ㅎㅎ

 

 

 

 

양평여행을 하고 시원한 국수 한사발 먹고싶다면

요기 허가네 막국수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