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조가비에서 조개찜곱배기 먹기^^

조실장0 2015. 8. 18. 13:05
반응형

주말저녁에 가족과 함께 한잔하러 간 곳!

조가비에서 조개찜을 곱배기로 주문했답니다.^^

 

 

 

 

사진에 보는것처럼 푸짐한 조개와 오뎅,오징어, 가래떡까지.. ㅎㅎ

먹을것이 풍부하네요

 

 

 

 

실내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많이 싸지도 비싸지도..

그냥 무난합니다.

 

 

 

 

조개음식외에도

여러 술안주가 많네요

 

 

 

 

조개찜도 맛있지만

국물맛도 시원해서 술한잔에 정말 좋네요

술이 그냥 막 넘어가니..

금방 취하겠어요^^

 

 

 

술이 어느정도 알딸딸....

국수사리를 추가!

정말 맛좋습니다.

 

조개찜 추천술안주입니다^^

 

 

 

마지막 후식으로 유부초밥으로

배부르고 기분좋게^^

구리 조가비 맛집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