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리 샤브샤브 맛집을 추천해봅니다.^^

 

돌다리 사거리에 위치한 등촌샤브샤브칼국수집이구요!

 

맛있어서 오래전부터 자주다니던 곳이었답니다.

 

갈때마다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맛집이라는것을 증명해줍니다.~!

 

 

 

 

 

 

 

 

 

 

쇠고기 샤브샤브를 구수한 버섯육수에 넣어서 먹으니 매콤합니다.

 

 

 

 

 

 

 

 

 

 

쇠고기 샤브샤브와 건더기를 먹고 나면 칼국수를 넣어 줍니다.

 

육수가 맛있으니 칼국수를 넣어도 맛이 좋네요 ㅎㅎ

 

 

 

 

 

 

 

 

 

 

칼국수를 다 먹고나면 마지막으로 볶음밥으로 마무리...

 

볶음밥을 육수에 넣어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볶음밥까지 먹으니 배터지네요^^

 

시원하게 에어컨을 켜놨어도 땀이 비오듯 흐르네요!

 

 

 

 

 

 

 

 

 

 

 

가격표입니다. ㅎㅎ

 

 

 

 

 

 

 

 

 

 

 

밤에 사진을 찍어서 그런지 딱 간판만 나오네요

 

주변 건물은 어두워서 하나두 안나오구...

 

 

 

 

 

 

 

 

가게를 찾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샤브샤브와 칼국수가 먹고싶다면 요기를 추천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