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릉수목원가는길에서...

 

광릉수목원로 187번지

 

산채비빔면과 칼국수를 파는 식당이네요

 

시원한 여름 콩국수가 먹고싶더날씨였던지 지나는길에 방문하였네요 ㅎㅎ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맛있는 콩국수 한그릇을 후루룩....

 

 

 

 

 

 

 

 

 

얼클 시원한 열무말이국수도 맛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감자전까지 달콤한게 맛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