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포천 만버칼-버섯음식전문점

조실장0 2015. 6. 9. 23:10
반응형

포천아트밸리 방문후 만버칼에서 점심해결...^^

 

만두, 버섯, 칼숙수의 줄임말

 

만버칼에서 버섯요리가 일품입니다.

 

 

 

 

 

 

 

 

 

만두와 버섯, 칼숙수 까지 한번에 먹고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마무리...

 

메뉴도 하나뿐이네요 ㅎㅎ

 

 

 

 

 

 

 

 

 

 

포천은 이동갈비? 막걸리?

 

포천에 아는사람만 안다는 버섯도 많이 있다고 직접 설명해줍니다. ㅎㅎ

 

 

 

 

 

 

 

 

 

 

 

버섯과 만두 전골요리와 밑반찬!

 

버섯요리가 구수하고 시원해서 좋습니다.

 

 

 

 

 

 

 

 

 

 

 

 

 

 

 

 

 

 

 

 

 

 

 

 

버섯과 만두를 금방 먹어버리고 바로 칼국수를 투하~!

 

그리고 후루룩~!

 

 

 

 

 

 

 

 

 

 

마지막으로 볶음밥 요리로 마무리...

 

오랜만에 배터지게 맛나게 먹어봅니다. ㅎㅎ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대기표를 받고 기다려한다고 하네요 ㅎㅎ

 

 

 

 

 

 

포천아트밸리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