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인사동 반짝 빛나는 유기농 찻집

조실장0 2015. 4. 20. 00:53
반응형

인사동에 분위기 좋은 찻집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유기농 찻집!

 

 

 

 

 

 

 

 

 

 

내부 분위기 좋은 찾집이네요

 

 

 

 

 

 

 

 

 

 

 

 

 

조용한 음악에 밥을먹고 소화도 시킬겸해서 방문한 찻집이었어요

 

밖에서 보던것과는 다르게 부위기 좋네요 ㅎㅎ

 

 

 

 

 

 

 

 

 

 

 

 

 

 

 

 

 

 

 

 

 

 

 

 

 

유자차와

오미자 쉐이크^^

 

 

 

 

 

 

 

 

 

 

연인이나 친구들 끼리 인사동 데이트하면서 즐기기에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