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제 구리 맛집 황금어장에서 회식을 했어요.  ^ ^

능성어 회를 하나 주문 했는데 딸려나오는 쓰끼다시(?)가 이렇게 많다니.. ㅎ ㅎ

능성어 회 맛도 일품이고,

딸려나오는 음식은 산낙지, 이름모르는 생선튀김, 꽁치구이,파전,홍합구이,등등 사진을 찍지 못한것도 더 많아요

구리남양주 길맨 비뇨기과 회식~! 잘 먹었어요

 

능성어 회..맛있어요 ^ ^ 

메뉴에는 없는 고기네요..

 

회가 나오기 전에 나온 음식들...많다 많아...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겠네요  ㅎ ㅎ

 

맛있는 파전

 

꽁치 구이.

사진찍기 전에 벌써 먹어버렸네요..

 

 

 능성어 회 머리부위를 구워서 주네요 ^  ^

요것도 맛나요

 

먹어본 맛인데 탕수육소스에 석여서 무슨 생선인지 잘모르겠어요

 

맛있는 멍개를 초장에 찍어서...

 

산낙지가 꿈틀꿈틀.

 

무슨 생선이었는지 기억이 안남...ㅎ ㅎ 

 

 뻔데기...

 

구리초등학교 앞에 위치한 황금어장 횟집.

한번 찾으면 단골이 될수 밖에 없는 구리맛집입니다.

빈자리가 없을정도로 사람들로 바글바글 해요.

 

황금어장,횟집,이슈,리뷰,맛집,음식,회식,구리남양주길맨비뇨기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