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가 만든 만두전골 요리

 

인터넷으로 레시피를 보면서 요리를 했어요

 

미리 채소와 버섯등을 손질해서 둡니다.

 

 

 

 

 

 

 

 

 

 

 

 

 

요렇게 한꺼번에 썰어두면 좋습니다.

 

 

 

 

 

 

 

 

 

 

 

 

 

 

 

 

숙주와 쑥도 잘 씻어서 준비해 놓구요

 

 

 

 

 

 

 

 

 

 

 

 

 

 

 

 

소고기도 얇게 샤브샤브를 먹을때처럼 썰었서 준비하구요

 

 

 

 

 

 

 

 

 

 

 

 

 

요거는 양념장입니다.

 

뭐가 들어갔는지는 저도 모릅니다.

 

아내만 아는 거라..ㅎㅎ

 

 

 

 

 

 

 

 

 

 

 

 

 

 

 

썰어준 당근,호박, 파, 두부, 버섯, 배추속등을 한번에 냄비에 넣었어요

 

 

 

 

 

 

 

 

 

 

 

 

 

 

 

소고기와 쑥, 숙주도 넣고 비밀 양념장도 모두 넣고 물을 부어 끓입니다.

 

 

 

 

 

 

 

 

 

 

 

 

 

 

구수해질때까지 팔팔 끓이기만하면 끝납니다.

 

 

 

 

 

 

 

 

 

 

 

 

 

 

다 끓고 나서 마지막으로 만두를 미리 쪄둔 만두를 넣으면 완성^^

 

여러분도 한번 해보는건 어떠세요?

 

맛있는 만두전골요리였어요 ㅎㅎ

 

 

 

 

레스토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