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일상

오리구이...그리고 맥주^^

조실장0 2015. 3. 31. 11:08
반응형

한가로운 주말을 맞아서 간단한 요리했어요

 

마트에서 오리고기를 사서 맛있게 구워먹었답니다. ㅎㅎ

 

술한잔을 하니 더 기분좋은 주말이었던것 같네요

 

 

 

 

 

 

 

 

 

 

 

 

 

 

오리고기를 굽고 세팅까지 한번에 OK!

 

 

 

 

 

 

 

 

 

 

 

 

요렇게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주고..

 

 

 

 

 

 

 

 

 

 

 

 

고기만 먹으며 너무 느끼해서 많이 먹기 힘들죠

부추와 미나리도 같이 먹을수 있게 해줫어요

 

 

 

 

 

 

 

 

 

 

 

부추도 한번 데쳐줬어요

 

 

 

 

 

 

 

 

 

 

 

 

 

 

요렇게 맛있게 세팅하고..

 

 

 

 

 

 

 

 

 

 

 

 

술한잔 곁들이면 딱 좋아요

 

 

 

 

 

 

 

 

 

 

 

 

이날은 맥주를 먹었어요

저는 오리고기에는 맥주보다는 소주가 낳은듯..

요거는 궁합이 안맞는것 같아요

너무 찬 음식들이라서 소화가 잘 안될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듯... ㅎㅎ

 

 

 

 

 

 

 

 

 

 

 

 

집에서 조촐하게 분위기 내봤답니다.^^

 

활동하기 좋은 봄날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주되세요~!

 

 

 

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