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런 초밥집을 본적이 있었던가요?

 

저렴한 가격 분당에 위치한 스시마켓입니다.

 

수내동에 위치한 회전초밥이 맛있는 곳입니다.

 

특별히 모둠초밥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맛있고 배불리 먹고싶다면 추천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된 스시집입니다. ㅎㅎ

 

맛좋은 것이 많아서 한번 찾아온 사람이라면 또 찾게 되는 곳이네요 ^^

 

 

 

 

 

 

 

 

 

 모둠으로 따로 주문했답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일반적으로 볼수 없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

 

 

 

 

 

 

 

 

 

 

메뉴판을 보니 종류가 무지 많네요 ㅎㅎ

한개씩만 먹어도 배불러서 다 먹지 못하겠어요

 

 

 

 

 

 

 

 

 

 

역시 깔끔하게 나오네요

 

 

 

 

 

 

 

 

 

 

 

뿌려신 소스가 있어 고추냉이가 필요없어도 느끼한 맛이 없답니다.

 

 

 

 

 

 

 

 

 

 

초밥위에 김치도 얹어서 색다른 맛입니다.

왠지 퓨전의 느낌이..ㅎㅎ

 

 

 

 

 

 

 

 

 

 

 

요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여러맛을 느낄수 있는곳이고 맛도 좋아서 추천합니다.

 

 

 

 

 

 

 

 

 

 

별미로 우동도 먹었구요

 

 

 

 

 

 

 

 

 

 

메밀국수 ^^

 

 

 

 

 

 

 

 

새우튀김입니다.

 

 

분당 스시마켓에서 맛있는 스시를 즐겨보세요^^

 

 

소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