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리농산물 시장에서 구매한 조개를 구매했어요

구매하자마자 바로 쪄주네요

분위기 있게 와인을 먹으며 맛잇게 먹었네요 ㅎㅎ 

 

 

 

 

 

 

 

 

 

 

와인도 마트에서 구매하고 잔도 준비해서 조개찜한개랑 와인한잔!

맛있어요

 

 

 

 

 

 

 

 

 

 

 

 

 

 

 

 

 

 

 

조개찜을 기다리는 동안에 다른손님은 랍스터한마리를...부럽다.^^

 

 

 

 

 

 

 

 

 

 

 

 

 

 

 

 

 

 

 

 

 

 

 

 

 

 

 

 

 

구리 농산물시장에서 단골가게 환상의섬 입니다.

 

 

 

 

 

 

 

 

 

 

 

 

 

 

 

 

 

 

 

 

 

 

 

 

 

 

 

 

 

 

 

 

 

 

 

 

 

 

 

 

 

 

 

 

 

 

 

 

 

 

 

 

생선과, 게, 랍스타등 많은 해물들이 싱싱한게 좋더라구요

써비스도 좋구요 ㅎㅎ

 

 

 

 

 

 

 

 

 

 

 

 

 

 

 

 

 

 

 

 

 

 

 

 

 

 

 

 

 

 

요렇게 와인도 곁들여서 먹었어요

 

 

 

 

 

 

 

 

 

 

 

 

 

 

키조개도 들어 있네요 ㅎㅎ

 

 

 

 

 

 

 

 

 

 

 

 

 

 

 

 

 

 

 

 

 

 

 

 

 

 

 

 

 

 

 

 

 

 

 

 

 

여러분도 맛잇는 데이트하세요^^

 

 

요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