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기도 광주 삼동에 위치한 장어 1번지 입니다.

 

 

장어 값이 1k에 3만 5천원으로 저렴합니다.

제한 시간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주중 주말에도 모두 할인되네요^^

 

숯색깔이 보랏빛이라 독특하고 화려도 좋아서 장어구이 맛이 좋답니다.

 

 

 

 

 

 

 

 

 

장어값이 많이 떨어져 장어를 먹으러 오는 손님이 많아졌다고 하네요^^

 

 

 

 

 

 

 

 

장어도 있고 옆에 꼼장어도 보이네요^^

꼼장어도 맛이 좋죠 ㅎㅎ

 

 

 

 

 

 

 

 

장어가 아주 크네요^^

소금을 약간 쳐서 맛있게 구워보겠습니다 ㅎ ㅎ

 

 

 

 

 

 

 

 

 

화력좋은 숫불에 올려서 맛있게 굽습니다.

빨리 구워져라 뚤어져라 쳐다보며..군침흘리네요

 

 

 

 

 

 

 

 

 

 

먹기 좋게 잘라서 세워두면 타지도 않고 먹음직 스러워지죠 ㅎㅎ

잘 굽는만큼 맛도 좋습니다.

 

 

 

 

 

 

 

 

 

 

 

구워진 장어를 생강과 함께 본인 취향대로 먹어주면 끝

술한잔에 먹으면 더 좋음..

 

 

 

 

 

 

 

 

 

 

장어가 땡길때 장어1번지로 GOGO~!

몸 보신 하고싶을때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