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주에 올해들어서 두번째 라운딩을 가졌는데요

 

두번째 장소도 소피아그린cc네요 ㅎㅎ

 

또다시 간것은 비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도 겨울인데도  그린 정리가 잘되어 있네요^^

 

겨울에 다른 골프장에서 했던것보다 저렴해서 또다시 가게 되었어요ㅎㅎ

 

 

 

 

아직은 잔디가 푸르른 잔디가 아니지만 이날 기온이 높아서 라운딩하기에 딱 좋은 날씨더라구요

 

 

 

 

좋은 분들과 라운딩해서 더 좋았답니다.  

 

 

 

 

 

 

 

 

 

 

전반 라운딩이 끝나고 힘이 부쳐서 자장면 한그릇먹었습니다.

운동하고난후라 그런지 더 맛있게 먹은 자장면이었습니다. ㅎㅎ

 

 

 

 

 

겨울이라서 몸이 덜 풀려 오전 라운딩은 엉망..ㅠㅜ

오후에는 그나마 좋았어요^^

 

안전한 귀향길 되시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셔요~!

 

 

 

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