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인들과 함께 종로회식으로 잡은곳이 금강산 소한마리정육식당 인데요

한우집으로 오해하지 마시라...

돼지고기도 함께 있으니 편하게 먹을수 있는곳입니다^^

 

 

 

돼지고기는 국내산

삼겹살, 항정살, 목살등... 

 

 

소고기는 국내산,미국산, 한우도 있어요  

 

 

부위별로 먹는 감이 다르듯이 쇠고기와 돼지고기를 같이 먹으니

이런 맛은 또 점이네요 ㅎㅎ 

 

 

돼지갈비와 함께 갈비살과 안창살이 함께^^

 

 

고기와 함께 야채와 김치도 맛있게.. 

 

 

술한잔이 그냥 막 넘어갑니다.

술을 취할래도 취해지지가 않네요 ㅎㅎ 

 

 

쇠고기가 다양하고 남은고기는 포장도 해준다니 좋네요 ㅎㅎ

 

 

마구마구 시켜 먹으니 배부른줄도 모르게끔 배터지네요

 

 

특선메뉴도 있었네요

담번엔 불고기 전골을 노려보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