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에서 만들어 본 두부김치..ㅎㅎ

술안주로 딱이네요 ㅋㅋ

 

 요리

 

 

김치와 함께 볶을 돼지고이와 양파,버섯, 고추등 채소와 양념을 준비해주세요^^ 

 

버섯과 양파, 마늘등이 들어갔는데 뭐가 들어갔는지 저도 정확히 몰라요 

 

 

먼저 돼지고기를 먼저 후라이팬에 넣어서 익힙니다.

돼지고기와 함께 고추가루와 간장등을 썩어 넣은 양념장도 함께 넣어서 익혀줍니다. 

 

 

사진에 보는것처럼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썰어둔 버섯 양파, 고추 등도 넣어주세요  

 

 

 

요렇게 두부도 잘라서 접시에 놓고 볶은 김치도 하면 끝  

 

간단하게 해먹을수 있어요 ㅎㅎ

여러분도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