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리 누룽지 백숙집

자연촌쉼터를 소개 합니다.

 

구리 시청앞 세무서삼거리에 위치한 백숙집으로

검색창에 "자연촌쉼터"로 검색하면 됩니다.

 

지난주말에 아내와 장모님과

함께 간곳이구요

이곳에서 능이오리백숙을 먹었던 곳입니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소개해봅니다. 

 

 

방문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면

오래 기다릴필요 없이

바로 먹을수 있죠.. ㅎㅎ 

 

 

구리시청 앞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가 쉬울겁니다.

 

 

 

밑 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오구요

 

 

 식전 계란도 먹을수 있네요

 

 

가격표 

 

 

주인장이 직접 담근 술이 엄청 많아요 

사진에 보는것보다 훨씬 많네요

 

 

요것이 인삼주던가...?

 

 

요거는 말벌주 담근거네요..

누가봐도 알듯..ㅎㅎ

 

 

종류가 많아요

직접 담근건데

팔기도 한다네요 ㅎㅎ 

 

 

백숙을 먹고나서 누룽지를 넣어 줘요..ㅎㅎ

 

 

 

 

누룽지 맛도 좋고

백숙맛도 좋은 곳입니다. ㅎ ㅎ

구리 맛집으로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