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소한일상

폐백음식은 백년해로

조실장0 2014. 8. 11. 17:5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예비신랑으로 결혼준비를 하다보니 신경쓰이는게 한두가지가 아니란걸 이제야 느끼네요~!

주변에 결혼식도 치르기전에 지쳐서 많이 힘들어하고 싸우기도 한다구 한다는데

나도 남의얘기가 아니란걸 느끼네요.

 

결혼준비중에서 정말 이것도 해야하나 라고 생각하겠지만

둘이서만 하는 결혼이아니라 가족이 하는 결혼이라 생각하니

양가 부모님을 위해서라도 알차게 준비해야 겠더라구요

 

오늘은 결혼준비중에서도 신부라면 신경쓰이게 되는 폐백음식에 대해 알려드릴려구요

신랑인 내가 준비하는 것은 아니지만

결혼은 둘이서 준비하는것이라 생각하고

폐백음식 잘하는 곳을 알아보던중에

백년해로 폐백음식전문점이 있더라구요

 

시장에 가도 많은 폐백음식점이 있지만

여기 백년해로는 온라인에서도 꽤 유명한 결혼 폐백음식전문점이더라구요

 

요즘은 또 할인행사도 하고 잇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폐백음식을 위한 팁으로 백년해로 폐백음식전문점을 소개 합니다

폐백음식뿐만아니라 이바지 음식 된다고 하니

여기서 같이 준비해볼까 합니다.^ ^

 

나의 예비신부의 단아1품 신청한다고 하네요

지금 할인행사 한다고 하니 결혼준비하는 신혼부부는 빨리 신청하세요^ ^

 

http://cafe.naver.com/paeback100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