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임페리얼레이크cc 야간라운딩으로 이어진 후기와 주변 맛집으로 탐방까지 쭉~~! 코스로 알려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 시작합니다.~~!



지난 5월초에 다녀온 임페리얼레이크cc 그리고 근처에 있는 할머니손두부 맛집!

이날은 전날 비가 와서 그런지 덮지 앞은 선선한 날씨라 라운딩 하기 딱 좋았답니다.~!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 ^^


그래서 참 좋은날에 라운딩을 해서 기분 괜찮았죠!! 



최근 모든 골프장의 캐디피와 카트비가 인상된것은 알고 계시죠??

그래서 여기도 카트비와 캐디피가 인상된건 어쩔수 없네요~!

그나마 온라인 회원가입시 그린피가 할인된다고 하니 라운딩전 필이 가입해야 한다는것! 

잊지마세요!! ^^



충북 충주에 위치한 임페리얼레이크cc

서울에서 1시간30분정도 거리지만 좋은 골프장을 저렴하게 만날수 있어 경기도 여주와 함께 자주방문하는 골프장이랍니다.


PINE코스, LAKE코스 18홀로 구성된 퍼블릭골프장으로 충주호 조정지댐과 붙어 있는 자연친화적 골프장이라 넓은 호수를 보는 풍경이 너무 좋았답니다.



붉은 지붕의 클럽하우스 내부는 그냥 깔끔하다는 건 바닥에 깔린 하얀 대리석때문에 더 깨끗한 느낌이 드네요!!



퍼블릭이지만 관리가 잘된 명문골프장만큼 코스관리는 괜찮았어요~!

단지 그린상태는 보기와는 다르게 모래가 좀 있는게 저에게는 불편하게 느껴졌어요!

홀 옆으로 호수가 있네요!! ^^



임페리얼레이크cc는 페어웨이가 넓어서 드라이버 스윙도 부담없이 할수 있는 홀이 많네요~! 

OB걱정없이 힘껏 쳐도 돼는 홀이 꽤나 있답니다. ㅋㅋ




오후 4시쯤 티업시작이라 후반 라운딩 시작후 얼마안되어 어둑해지는 겉 같네요~!

산세지형이라 어둑해지고 얼마안되어 금방 깜깜해지네요!!




어둑해지면서 바로 조명이 켜지고... 해가 생각보다 금방넘어가서

야간라운딩이 되었답니다.





야간라운딩도 괜찮더라구요~!

공을 찾기 힘들지 않을까는 우려가 있었지만 코스를 많이 벗어나지만 않으면 조명이 밝아서 괜찮았어요.


전반적으로 관리잘된 골프장이라 올때마다 만족하는 곳이죠!

단지 자주방문하고 싶지만 서울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아쉽네요. 


홀마다 나무도 많고 큰 호수에 경치감상하면서 라운딩이라 좋아요 ㅎㅎ



임페리얼레이크cc 라운딩전 방문한 중앙탑할머니손두부!

호수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 여기서도 멀리 골프장이 보인답니다.

술박물관 리쿼리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구요 ㅎㅎ



주차는 중앙탑공원에 주차하면 되고, 식후에 본 주변 공원경치도 괜찮더라구요~!

해물두부전골에 푸짐한 밑반찬까지..

좋네요 ㅎㅎ



해물두부전골 외에도 두두김치, 두부찌게, 시솔순두부

두부로 먹을수 있는 요리를 많이 맛볼수 있답니다.


요거 해물두부전골은 구수한 맛이 좋아요!

얼큰구수하다고 해야 하나...?? ㅋ

개인적으로 정말 환상적인듯!



시원한 해물과 버섯, 두부의 조합에 좋은 한끼 해결했네요~!

라운딩전에 기력보충에 쵝오인듯 ^^


임페리얼레이크cc 야간라운딩과 그리고 맛집으로 소개해본 중앙탑할머니손두부 방문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