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강cc 라운딩후기입니다.

2020년 4월에 다녀온 금강cc 라운딩하기 딱 좋은 날씨더라구요~!

지금은 더 좋아졌겠죠??  ㅎㅎ



이날은 구름이 좀 끼이진 했지만 4월치고는 따뜻했어요~! ㅎㅎ

금강cc 라운딩은 종종 오는 곳이라 코스는 어느정도 꽤고 있습니다.


라운딩전에 퍼팅연습으로 감각을 익혀봅니다.

퍼팅연습은 요기 말고 옆그린으로 사용하라는 안내표지확인!



불과 1달전과는 다르게 파랗게 변한 금강cc

이제는 완전한 푸른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하니 출발전부터 기분상쾌!~



경기도 여주에는 특히나 많은 골프장이 있죠! 그중에서도 여기 금강cc!

여주시 가남읍 여주남로 541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코스난이도는 어렵지 않지만

꽤나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곳입니다.


카트비는 8만, 캐디피는 13만

여느 골프장이나 카트비나 캐디피는 비슷하네요~!



27홀로 구성된 곳이지만 어느코스든 자신있엇어요~!


선택된 코스는 동,남코스

전체적으로 봤을때는 딱히 어려운 홀은 없었고.

대부분 무난하게 어렵지 않게 라운딩을 할수 있어

기분좋은 골프장이죠!



카트비, 캐디피는 정해져 있지만

온라인으로 찾아보면 그린피는 정말 저렴하게 구할수도 있답니다.


저도 늘 온라인으로 저렴한 여주골프장을 찾는답니다.

종종 금강cc가 저렴하게 나오게 되어 예약하게 되어 자주오게 되더라구요 ㅎㅎ



골프장 너머로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이보이네요~!

대형아울렛이 있는건 알았지만 금강cc 골프장바로옆이었네요.

가보지는 않았습니다.



날씨가 좋아져 이제는 저렴한곳을 찾는것이 힘들어요~!

비용이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5월의 라운딩도 곧 할예정이랍니다. ㅎㅎ



다음은 라운딩전, 후에 찾은 금강cc 주변 맛집이랍니다.

산에산 오리주물럭은 

라운딩전에 오전에 어렵게 찾은 맛집이죠!


여주시 점봉길 72



주변에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이 있다보니 아울렛방문하고 찾은 손님도 많더라구요!

가게안은 입구에서 보는것과는 다르게 꽤나 넓습니다.


테이블마다 널찍한 불판이 있어 사진처럼 많은 양의 오리주물럭을 한번에 요리가능하죠!

주메뉴가 오리주물럭 밖에 없어 중(中)과 대(大) 중에서 선택하면 된답니다.

중은 2만, 대는 4만2천



대(大)자로 주문을 하고 밑반찬으로 상추, 동치미, 쌈장, 마늘, 김치!

주전자는 막걸리가 아닙니다.

숭늉이에요~! 술이 땡기는 오리주물럭이지만

라운딩전부터 술을 먹는건 라운딩에 좋지 않죠! ㅋㅋ


많이 맵지도 짜지도 않게 양념이 잘베인 오리주물럭을

맛나게 냠냠 ㅋㅋ

기력을 완전장전을 하게 되네요~! ^^


먹고나서 김, 부추, 밥에 한번더 볶아서 먹으면 더 좋답니다.~!




다음으로 라운딩후 찾은 혜성갈비!

여주시 가남읍 여주남로 1264



제주도 흑돼지고기를 맛볼수 있습니다.

두툼하게 썰린 흙오겹!

자글자글... 일단 처음 비쥬얼은 합격!



밑반찬이 꽤나 잘 나오더라구요!

무절임. 김치, 상추, 셀러드!



깻잎, 상추셀러드, 가지조림등...



술이 술술 넘어가는 돼지고기와 밑반찬... 들러리로 나오는 밑반찬도 고기와 함께 먹으니 

고기맛이 더 좋더라구요~!



가운데 멜젓(멸치젓)과 함께 익어가는 고깃소리가 침넘어가네요~!

멜젓에 찍어먹는 흑돼지고기맛이 넘 맛나네요~!


여주에서 이런 제주돼지고기를 먹을수 있는 곳이 얼마 없을듯...

좋은 맛집을 찾게 되어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