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년 4월말 지인들과 함께 화끈한 하루가 된 아리지cc에서 라운딩후기 그리고 근처 숨은 맛집으로 찾아낸 돌판똥돼지까지... ㅎㅎ

여주에서 라운딩을 계획중인 분에게 정말 좋은 맛집이라 추천해봅니다.

주변에는 아리지cc외에도 자유cc, 솔로모cc는 더 가까운 여주맛집이네요 ㅎㅎ




날씨 화창한 4월의 마지막 주말!

어느때와 다르게 라운딩하기에 더 없이 좋은 날씨였습니다.

골프장도 이제는 푸른빛이 올라오니 라운딩하기에 더없이 좋더라구요~! ^^




또한 빨간 철쭉꽃이 화사하게 이어서 아리지cc 골프장분위기를 더 up시켜 주네요~! ^




아리지cc는 경기도 여주시 가남면에 위치한 27홀 회원제 골프장입니다.

햇님코스, 달님코스, 별님코스 각 9홀로 자주 이용하고 있는 골프장이랍니다.

전체적으로 페어웨이가 넓지는 않습니다. 드라이브도 크게 벗어나지 않도록 정교한 샷이 필요한 곳이죠!



개인적으로도 여기 아리지cc는 힘으로 스윙하기 보다는 컨드롤이 되는 샷으로 공략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다음은 각 코스 공략법을 알려드릴께요!! ^^

참고로 사진과 코스는 일치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ㅎㅎ



햇님코스


1번홀

내리막홀로 파5홀입니다. 시원한 코스전경이 보인다고 바짝 힘이 들어갈수 있으니 주의필요합니다.

세컨샷 부근 라이가 쉽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2번홀

티샷에서 보면 나무가 많아서 그런지 페어웨이가 좁아보이는 것 같은 착각이 듭니다.


3번홀

그린앞 큰 웅덩이가 보이는 넓은 그린의 파3홀! 큰 부담없이 샷을 해도  좋습니다.


4번홀

티박스에서 오르쪽은 OB.낭떠러지라서 주위! 그린주변 왼쪽 큰 호수가 눈에 띄는 홀입니다.


5번홀

무난한 홀인듯 하지만 페어웨이 벙커가 눈에 거슬린답니다.


6번홀

전체적으로 무난한 파3홀입니다.


7번홀

그린앞, 오른쪽 헤져드가 부담드러운 홀이네요!


8번홀

티샷이 조금이라도 밀리면 오른쪽 헤져드로 풍덩! 너무큰 호수가 부담스럽네요


9번홀

길고긴 파5홀로 약간의 오르막으로 부담없이 샷을 날려도 괜찮네요!



달님코스


1번홀

내리막 티샷을 호쾌하게 날릴수 있는 첫홀! 페어웨이가 넓어 시원한 장타로 샷을 시작해도 좋습니다 ^^


2번홀

거리조절이 필요한 아일랜드 그린! 그린위에 공을 세우기가 쉽지 않네요


3번홀

페어웨이가 좋아보이는 착시로 긴장감을 갖게 하는 홀이지만 티샷만 잘해두어도 무난한 홀입니다.


4번홀

그린앞 큰 헤져드가 부담되는 홀이라 거리조절이 부담된다면 그린우측으로 공략하는것을 추천합니다.


5번홀

티에서 그린까지 약간의 오르막이라서 힘이들어갈수도 있습니다만 거리가 길지 않아서 편하게 스윙하셔도 됩니다.


6번홀

그린이 넓은 파3홀이라 과감하게 스윙해서 버디를 낛아보세요 ㅎㅎ


7번홀

페어웨이 중간에 계류가 있어 거리조절이 필요합니다. 오르막홀이며 거리조절이 쉽지 않습니다.


8번홀

거리가 길지 않아서 세컨샷은 숏아이언으로도 충분히 공략할수 있습니다.


9번홀

티샷은 오른쪽 보다는 왼쪽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르막홀이라 거리조절이 쉽지 않네요!




별님코스


1번홀

그린뒤 연못이 멋진 홀이지만 플레이에 지장을 주지 않는 무난한 홀입니다.


2번홀

길지 않은 파5홀이지만 그린앞 헤저드로 인해서 투온하기에는 아주 부담스러운 홀입니다.


3번홀

전반적으로 무난한 오르막홀이며 세컨샷 왼쪽 암벽이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4번홀

약간의 오르막이 있며 페어웨이도 넓어서 부담없이 샷을 해도 좋습니다.


5번홀

오르막이 부담되는 파3홀이지만 거리조절만 잘 되면 어려움없습니다.


6번홀

길지 않은 파4홀이며 그린주면 벙커주의하세요!


7번홀

페어웨기가 넓고 내리막의 홀이라 힘껏 티샷을 해도 좋을듯 합니다~ ^^


8번홀

그린 왼쪽의 큰 벙커만 조심하면 될듯.. 무난하게 넘어갈수 있는 파3홀입니다.


9번홀

긴 파5홀이라 힘이 좀 들어가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하게 마무리 할수 있는 홀입니다.



빨간 철쭉이 예쁘게 피어 골프장이 화사했던 4월의 아리지cc

전반적으로 길지 않고 그린도 어렵지 않게 플레이 했던 무난한 골프장이라 자주 얘용하고 있답니다.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돌판똥돼지!

여주맛집으로 추천해도 전혀 후회하지 않습니다.

왜? 이런곳을 진작에 찾지 못했는지... 

이제부터 여주 삼겹살이 땡길때는 꼭 올려구요 ㅋㅋ




메인메뉴 오겹살입니다.

두춤하게 썰린 오겹살이 돌판위에서 자글자글 익어가는 소리가 지금도 기억이 나네요~!



돌판위에 오겹살과 그 기름과 함께 익어가는 김치와 양파, 마늘... 환상의 조합이라

술이 빠질래야 빠질수 없는 맛이죠!


대리운전할수 밖에 없는 잘 익은 오겹살과 소주한잔!

지인들과 함께 배불리 먹을수 있는 여기 돌판똥돼지.

여주에서 라운딩후 고기맛집으로 강추합니다.



입가심으로 막창도 한번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냄새가 안나고 쫄낏하고 고소한 막장도 맛이 일품입니다.

여기는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사장님이 화끈해서 기분에 따라 그날 영업시간이 다르다는것... ㅋㅋ




주메뉴 오겹살은 150g에 1만냥이라네요~!

막창도 150g에 1만냥...

참고하세요~!~!


반응형